지금까지 순애틱한 부분(NTR작품치고)은 잘 만든다고 생각햇는데

이거보고 좀 충격먹음

근데 좀 읽어보면 얘는 걍 네토보고 작품 자체를 싫어하는것 같기도 하고

NTR이 진짜 팬들 만족시키기 빡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