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산 3회 접수 육군은 모두 떨어지고 해군은 붙었는데
해병대에 자원입대하는 꼴이여서 내가 캔슬시켰다
이상하게 2년전부터 지원점수가 개 떡상해서 기준컷이 ㅈ창나버렸다 봉사랑 헌혈 최대로 해서 내 기준 가장 높게 만들어둔 점수였는데 커트라인 2점 차이로 떨어졌다 너무 으아앙하다
5월에 의무병 모집 통과해서 꿀빨고 싶긴한데 이것도 떨어질거 같아서 본인선택원으로 빨리 가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ㅈ뺑이 돌리기 싫어요 으아앙
ㄷㅇㅇㅇㄱ)

밥친구로 및즈시로 두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