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은 뭔가 스토리성 있어서 좋았는데


2편은 그냥 대놓고 기떡떡떡떡이네


뭔가 스토리성도 같이 가져가주면 좋겠는데


이래서 3편이 안나오는건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