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계획이라면 동음 표지 꼴리는거 식질하고 겜하고 학점 대비하고 하려햇는데
1월초에 수술해서 컴터앞에 앉기는 커녕 컴터 만지지도 못하고잇내...

스밤....
내 폐인 생활 돌려죠...
원래 계획이라면 동음 표지 꼴리는거 식질하고 겜하고 학점 대비하고 하려햇는데
1월초에 수술해서 컴터앞에 앉기는 커녕 컴터 만지지도 못하고잇내...

스밤....
내 폐인 생활 돌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