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를 하면서 힘이 빠지고 오더를 내리는대로 막 하게되는 지점까지는 왔는데


쾌감이 느껴진다 이런 오더를 들었을때 그냥 쾌감이 느껴진다라고 생각을 하긴 하는데


뭔가 여기서 억지로 하는느낌?이 들때가 많아


어떤 문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