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친부터 쇼타화 최면 TS 역전
심지어 촉수 산란 태내회귀 까지 전부 OK
기왕 할거면 진짜 몸으론 못해도 특별한 체험이 좋지 않음??
만날 순애쳐내는테구라냐고 니들 또 욕할거잖어 ㅇㅇ

그래도 보어 고어 보추 이런건 에바임.
...게이? 흐음....

이건 좀만 더 생각해볼게

근친부터 쇼타화 최면 TS 역전
심지어 촉수 산란 태내회귀 까지 전부 OK
기왕 할거면 진짜 몸으론 못해도 특별한 체험이 좋지 않음??
만날 순애쳐내는테구라냐고 니들 또 욕할거잖어 ㅇㅇ

그래도 보어 고어 보추 이런건 에바임.
...게이? 흐음....

이건 좀만 더 생각해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