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에에에전에 글 핫산하던 시기 있었는데 대본 찾아서 핫산이나 할가

사실 아직도 컴퓨터 앞에 못 앉아서 그림 핫산을 못함
근데 대본만 있는건 폰 핫산이라도 할수 있으니까 괜찬지 안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