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박 순한양 초식남 됐나봐
욕을 너무 많이 하면 가치가 떨어지니까
아껴뒀다가 꼭 해야 될 때만 해야겠다

제 욕 중고나라에 팔지 마세요
욕데레 추천해달라는 글
내놔
근데 일본 욕이 머 알멩이있는 게 있던가...
데박 순한양 초식남 됐나봐
욕을 너무 많이 하면 가치가 떨어지니까
아껴뒀다가 꼭 해야 될 때만 해야겠다

제 욕 중고나라에 팔지 마세요
욕데레 추천해달라는 글
내놔
근데 일본 욕이 머 알멩이있는 게 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