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미모리라서 미미나메도 더 좋고

연기도 전반적으로 더 좋고 아무튼 더 꼴림


하지만 1편이랑 내용 똑같음.

하지만 미모리라서 더 꼴림

하지만 1편이랑 내용 똑같음.

사스케 얘기가 끝나질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