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ㅇㅍㄹㅇ 애용했는데 요즘 더 창렬 돼서 들을거없고

동음도 뭔가 듣는 것마다 다 똑같은 느낌이고

이래서 사람들이 옛날맛을 찾는가보다 싶음... 새로운게 없으니 고전이 먹히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