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쪽으로든 엄마 쪽으로든 애들이 다 나보다 어림
명절 때마다 이리저리 가면 친가 쪽은 남자애 셋이고
외가 쪽은 남자애 하나 여자애 하나임
근데 내가 제일 나이 많고 차이도 많이 남

아빠 쪽으로든 엄마 쪽으로든 애들이 다 나보다 어림
명절 때마다 이리저리 가면 친가 쪽은 남자애 셋이고
외가 쪽은 남자애 하나 여자애 하나임
근데 내가 제일 나이 많고 차이도 많이 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