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일본 회사 분위기 이걸로 걍 표현 가능 키타산블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20 작성일 2023-02-22 08:56:21 수정일 2023-02-22 08:57:33 https://arca.live/b/momoirocode/70383693 우리 회사 40년 재직한 사원이 나한테 90도 인사함분위기 되게 좋은것같음법으로 다 조져놔서 꼰대 이런거하면 바로 좇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레이키라 2023-02-22 08:56:50 답글 추적왕스토킹 2023-02-22 08:58:19 답글 빨리 90도 인사박으샘 펼쳐보기▼ 무반 2023-02-22 09:00:27 답글 무서운데수웅 펼쳐보기▼ ㄹㄹㅇ 2023-02-22 09:03:45 답글 *수정됨 평생직장가능 펼쳐보기▼ 키쿄우 2023-02-22 09:04:48 답글 그거 그냥 일하다 허리가 굽은거래... 펼쳐보기▼ eiiel 2023-02-22 09:06:44 답글 신입인 넌 알몸도게자부터? 펼쳐보기▼ hoypark 2023-02-22 09:07:10 답글 40년차 사원ㄷㄷㄷㄷㄷㄷㄷ 펼쳐보기▼ Clarisdrop 2023-02-22 09:07:17 답글 서로그래야하는게 아닌? 펼쳐보기▼ 키타산블랙 2023-02-22 09:09:29 답글 나도그러지 펼쳐보기▼ 아반떼 2023-02-22 09:10:55 답글 그냥 개인주의의 끝 아님? 그런 느낌은 또 아닌 건가 펼쳐보기▼ 키타산블랙 2023-02-22 09:13:59 답글 개인주의 맞긴한데 그게 좋잖아 자기 할것만하고 펼쳐보기▼ Clarisdrop 2023-02-22 09:13:54 답글 서로인사하는 좋은 회사네 보통 상명 하복 분위기라던디 펼쳐보기▼ 키타산블랙 2023-02-22 09:14:13 답글 요즘 그지랄하면 회사 날아감 펼쳐보기▼ Clarisdrop 2023-02-22 09:16:00 답글 많이 바뀌었구나 좋네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3-02-22 09:19:19 답글 초년생들 받는 월급보고 인사하는거래... 펼쳐보기▼ 키타산블랙 2023-02-22 09:19:27 답글 ㅇㅇ 2023-02-22 09:21:14 답글 40년 재직이 90도 인사는 부담스러운데.. 펼쳐보기▼ 키타산블랙 2023-02-22 09:21:39 답글 물복숭아 2023-02-22 09:45:51 답글 꺼드럭거리는것보다는 낫지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2 10:00:03 답글 그냥 서로 완전히 존중하는 느낌인가 대신 분위기 좋아도 좀 딱딱한 느낌이겠네 펼쳐보기▼ 스즈카도시요 2023-02-22 10:10:30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섹스해서 먼저 가버린 쪽이 개가 되는 동음 출시좀 [7] Gorillaz 2023.02.22 134 0 와 몸매 [3] 간장치킨맛 2023.02.22 188 0 크와아 [1] ㅇㅇ (119.194) 2023.02.22 25 0 장래희망:죽고싶다 [2] 페도료나강간나쵸네코순애 2023.02.22 62 0 인생에 자극이 필요하긴 함 [2] 키타산블랙 2023.02.22 65 0 대학원 가는 버튼 [12] 엘프 2023.02.22 99 0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6] Gorillaz 2023.02.22 50 0 네리되고 싶다 [4] ntr충그켬 2023.02.22 44 0 상해반점 [4] 다이와스칼렛 2023.02.22 110 0 상해반점 인스타에서 제작썰푸네 [12] 로거다이스키 2023.02.22 257 0 논쟝 나왔네 [12] ntr충그켬 2023.02.22 99 0 오느레 나는 네리 [4] ntr충그켬 2023.02.22 56 0 와따시 씹게이인듯 [17] 추적왕스토킹 2023.02.22 191 0 여주가 마녀인 동음 마렵네 [8] 최면_아티스트 2023.02.22 91 0 및붕이들만 모아놓은 회사 [3] 추적왕스토킹 2023.02.22 82 0 반신욕조가 도착했어요 [28] 에스티바 2023.02.22 226 0 오늘 아직 한 끼도 못먹었네... [9] 히키 2023.02.22 64 0 90도 인사하다 허리빠진 나즈나 [1] 키쿄우 2023.02.22 103 0 커피를 먹으면 잠이와 [6] 추적왕스토킹 2023.02.22 115 0 및붕이들의 선택은??? [3] 탄탄절 2023.02.22 107 0 일본 회사 분위기 이걸로 걍 표현 가능 [21] 키타산블랙 2023.02.22 220 0 솔직히 큿 죽여라 하는 여기사보단 [5] 탄탄절 2023.02.22 228 0 오 이거 나오네 간장치킨맛 2023.02.22 157 0 치로루 언냐한테 자궁구 나데나데 당하고시퍼 [8] 릿카 2023.02.22 125 0 및퇴근 히키 2023.02.22 19 0 뷰루루루룻 [4] 테코키 2023.02.22 59 0 동정은 및챈 발언권 정지 [4] 추적왕스토킹 2023.02.22 102 0 앙꼼및내바 사용금지 [4] Liquidus 2023.02.22 49 0 최면 <---- 솔직히 대본 보는게 더 꼴림 [3] 다이와스칼렛 2023.02.22 187 0 치포고기의 매도가 듣고십다.. [8] CatHopping 2023.02.22 75 0 및챈 필수 차단 목록 공개 [6] ㅔㅡㅇ 2023.02.22 75 0 단또지 [4] Cadarn 2023.02.22 51 0 일본 올때마다 느끼는건대 [10] Liquidus 2023.02.22 135 0 하루 끝나고 자기전에 동음들으려니까 [10] 탄탄절 2023.02.22 340 0 히나쿠키 업는 동안 히나쿠키 동음 듣기 [6] 브렁더파리 2023.02.22 79 0 skt믹붕이들 저녁메뉴 안정했으면 피자먹어 [4] ㅔㅡㅇ 2023.02.22 46 0 요새는 콩콩절 그런거 업나바 [4] 비처녀순애 2023.02.22 74 0 귤철도 끝나가나바 [1] 간장치킨맛 2023.02.22 48 0 10년 전의 카노코를 현대에 소환한다 [5] Cadarn 2023.02.22 136 0 여동생 껴안고 자고십다 [6] 비처녀순애 2023.02.22 9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2-22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