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나가 엄청 많네... 6인실 기숙사 및붕이 ot에서 4명이서 자는데 아직 괜찮네 기숙사 들어가면 이제 뭐하며   사냐.. 내 동음 라이프...



자위도 1학기 끝날때까지 사정관리도 하게 생겼네..


그래서 마조물 동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