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4월에 갈거라 계획짜는중인데 데박 고민되는거 생김

나고야에 하루정도 쉴겸 맛집탐방 할건데 생각보다 맛집이 많아서 이거중에 2개는 포기해야하는데 뭐 포기할까

1. 에비후랴(새우튀김 정식)
2. 미소카츠(미소 소스 뿌린 돈까스)
3. 미소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