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8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난 서울에서 나서 서울에서만 자랏는데 금요일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12 작성일 2023-02-23 02:27:24 https://arca.live/b/momoirocode/70437025 표준어 뭔가 맛대가리가 없긴함 그래서 주변에 사투리 쓰는 애들 잇으면 걔 말투 막 따라하게 되던데 말에 악센트가 확실하니까 뭔가 찰짐근데 걔들은 서울말 존나 병신같다고 까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ㄹㄹㅇ 2023-02-23 02:29:07 답글 가가가그가가가가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30:11 답글 ntr충그켬 2023-02-23 02:29:28 답글 얘 서울 촌놈이래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30:18 답글 클로에리코 2023-02-23 02:29:52 답글 사투리 쓰는 응애들 귀여움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30:34 답글 ㅔㅡㅇ 2023-02-23 02:30:05 답글 이거 지방혀모야...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31:09 답글 무슨소리야 본문엔 그런 내용이 없어!!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3 02:31:43 답글 따라하는거 당하면 두려워 상대에게 의도를 밝히고 해주세요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32:23 답글 머라카노~ 펼쳐보기▼ ㅔㅡㅇ 2023-02-23 02:34:51 답글 따라하지말라고!!!! 펼쳐보기▼ ㅇㅇ 2023-02-23 02:30:20 답글 그거 경상도 애들만 그럼 욕할때도 화 하나도 안난것 같다고 ㅋㅋ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31:35 답글 로거다이스키 2023-02-23 02:34:32 답글 *수정됨 ㄹㅇ 나 처음 서울 올라갔을때 서울애들 욕을 너무 나긋나긋하게 하길래 뭔가 싶었음 ㅋㅋㅋ 펼쳐보기▼ 간장치킨맛 2023-02-23 02:32:02 답글 이사람 지방사람 무시하는거바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32:38 답글 아니 그런말이 어딧냐고...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3-02-23 02:32:43 답글 나도 완전 어릴때 빼면 서울사람인데 주변에 산이랑 숲이 가득해서 시골같아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33:19 답글 서울에 그런곳이 있다니 축복이네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3-02-23 02:33:39 답글 공기는 좋은데 놀게읎오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34:06 답글 놀잇감은 및붕이가 있어요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3-02-23 02:34:12 답글 팡 팡 펼쳐보기▼ 브렁더파리 2023-02-23 02:58:53 답글 서울사람인척하다가 놀라서 사투리튀어나오고 아차해서 짧게 아.. 하는거 진짜 너무좋음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3-02-23 02:59:22 답글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짤아님 [8] 추적왕스토킹 2023.02.23 111 0 뿌듯하다 [4] 리바이 2023.02.23 55 0 한국 지하철도 봇치다 [8] 엘프 2023.02.23 137 1 몰루 안하지만 몰루 및버거 콜라보 좋아 [1] 난누구여긴어디 2023.02.23 54 0 사투리쓰는애들은 사투리로 촤면걸어야댐?? [6] 마조선생 2023.02.23 85 0 온 세상이 봇치다 [1] 엘프 2023.02.23 36 0 한 서클의 주요 장르를 완전히 바꿀 수 있다면 [14] 레이키라 2023.02.23 68 0 시코라같은애가 살짝 엇나가면 [4] 키타산블랙 2023.02.23 106 0 시코라 신작듣기 vs 거북이 신작듣기 [2] 간장치킨맛 2023.02.23 117 0 및붕이들은 식이섬유 잘 챙겨먹고 변기에 오래 않지마 [15] 최면_아티스트 2023.02.23 94 0 지방및붕이 궁금한거생김 [16] ㅔㅡㅇ 2023.02.23 76 0 오늘 및저녁 홍대에서 먹을까 [12] ㅔㅡㅇ 2023.02.23 52 0 시간표 진짜 래전드네 시발 [4] 흠실 2023.02.23 87 0 글고보니 찐으로 사투리 쓰는애를 본적이 없네 [2] 최면_아티스트 2023.02.23 72 0 과외선생한테조교당해서공부안하고인생망한동음 [7] 금요일밤 2023.02.23 112 0 마따끄... ntr충이 창궐하는군요 [4] ㅔㅡㅇ 2023.02.23 65 0 안녕 모닝밋붕 [3] 엘프 2023.02.23 23 0 곧시험인데 딴짓9 공부1함 [3] 마조선생 2023.02.23 53 0 사투리 쓰는애 놀리면 재밌음 [7] 클로에리코 2023.02.23 75 0 아이쟝 서클 취향 네토보고잖아 [5] 키타산블랙 2023.02.23 116 0 난 서울에서 나서 서울에서만 자랏는데 [23] 금요일밤 2023.02.23 112 0 수강신청 올클했다 [2] NARI 2023.02.23 38 0 올해는 마조탈출 한다고 다짐한지 벌써 3달째내 [7] 비처녀순애 2023.02.23 98 0 다음주부턴 및버거 마구 먹어야겟서요 [2] 로거다이스키 2023.02.23 48 0 서울로 진학하는데 사투리쓰면 어케됨 [18] ㅔㅡㅇ 2023.02.23 103 0 이게머노 [1] 클로에리코 2023.02.23 29 0 들엇던 동음 막 지우지 못하겠는게 [3] 금요일밤 2023.02.23 71 0 에모이당 빅젖서클이라 들었는데 ntr충그켬 2023.02.23 30 0 및하 [7] 최면_아티스트 2023.02.23 44 0 요즘 왜캐 딸치기가 귀찮지 [6] P마루사마 2023.02.23 57 0 9시간 잤는데도 졸려 [6] 리바이 2023.02.23 38 0 밋희롱 하고싶다 [6]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2.23 64 0 진짜 좆망갤이네 여기 [8] 출근충 2023.02.23 74 0 확실히 동음은 무조건 용량 큰 폰이 맞다 [27] 금요일밤 2023.02.23 182 0 및붕샌애귀 커엽농ㅋ [14] 아이헤 2023.02.23 103 0 이거 들어본 및붕이 있음? [7] Tensorcrisis 2023.02.23 65 0 이거 그 누이 어쩌구저쩌구 떡인지 작가인가? [14] 금요일밤 2023.02.23 146 0 새내기 믹붕이 수강신청 절반 이상 성공했어 [13] ㅔㅡㅇ 2023.02.23 84 0 난 왠지 이 짤 볼 때마다 [2] Cadarn 2023.02.23 5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23 02: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