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어 뭔가 맛대가리가 없긴함

그래서 주변에 사투리 쓰는 애들 잇으면 걔 말투 막 따라하게 되던데

말에 악센트가 확실하니까 뭔가 찰짐
근데 걔들은 서울말 존나 병신같다고 까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