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전기 은근 비싸네
115w사서 그런가
C 타입 케이블 보충해서 그런가
안동음얘기

코이츠, 본전치기가 상위 50%인 ㅋㅋ
동음얘기
한달 사이에 동음 엄청 늘었는데 정작 들을건 없어 보이는건 머지
안스리움 괜찮음?

충전기 은근 비싸네
115w사서 그런가
C 타입 케이블 보충해서 그런가
안동음얘기

코이츠, 본전치기가 상위 50%인 ㅋㅋ
동음얘기
한달 사이에 동음 엄청 늘었는데 정작 들을건 없어 보이는건 머지
안스리움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