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은 가부키쵸 중심가지역

멘헤라 스타일 엄청 많이 보이고 광고간판도 멘헤라

거기에 참이슬은 덤


4분대에 보이는 알파드? 차량이름같은데 

야쿠자들이 자주 타는 차같음 편의점에 두 대 더 보이고 떡하니 담타중이니 들어가기 어려워하는..


우리나라였음 조직폭력배가 저러는건 꿈도 못꿀텐데 연예계랑 av등등으로 돈이 많나봄 정치가들하고도 엮였겠고



5분대엔 응접실 내부도 슬쩍 보이고


저런것도 세세하게 쫓는 유튜버도 다 있네 역시 하나 파고드는건 일본인이 잘해..


이렇듯 일본은 아날로그가 섞여있어서 재밌는듯


근데 난 모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