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잠듣동" 그 자체네


물소리 나고 미미카키 해주고


뒤로 갈수록 거의 안들리는 수준으로 편한하게 조용히 말걸어주네


미미카키 자체를 듣고싶어서 듣는다기보단 그냥 치유받고 편안한 느낌이 중점적인거같음


최근에 이런 동음 거의 못듣긴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