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인이 다른 남자와는 내키는대로 하지만

몸뿐인 충동적 관계는 언젠가 쉽게 질리기 때문에

소중한 주인공만큼은 자기 몸을 목적으로 하지 말고 항상 곁에 있어줬으면 한다니

ㅗㅜ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