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추라고하기엔 느그나라는 진짜로 ㅍㅁ들이 경멸의 용도로 사용한적이있어서 쓰기 좀 그럼 ㅋㅋ


조롱의 의미가 이미 담겨있기때문에 마조들은 오히려 좋아할지도 모르겠지만 다른남자들 눈치보임 

걍 자기는 여자를 성적대상화 존나하고 단순히 취향이 달라서 걍 맨날 밟혀살거나 매도받으면서 살고싶은거일 뿐인데 잘못하면 ㅍㅁ로 낙인찍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