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소재 엄청 좋은 완전 부드럽고 얇은 잠옷바지 있는데
노팬티로 그거 입은 담에 시코시코하면 기분 완전좋음
근데 싸버리면 처리 귀찮아지고 더러우니까 적당히 하다 걍 평소에 하던것처럼 물티슈로 감싸고 하는데 먼가 만족이 안됨
이런 천 원단 많이 사다가한장씩 쓰고 버리고싶다
집에 소재 엄청 좋은 완전 부드럽고 얇은 잠옷바지 있는데
노팬티로 그거 입은 담에 시코시코하면 기분 완전좋음
근데 싸버리면 처리 귀찮아지고 더러우니까 적당히 하다 걍 평소에 하던것처럼 물티슈로 감싸고 하는데 먼가 만족이 안됨
이런 천 원단 많이 사다가한장씩 쓰고 버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