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뭐하고 살지 도저히 모르겠다


아싸 찐따에 대학교엔 과에 친구하나 없고

과도 성적맞춰서 들어간 쓰레기전공에

성적 씹창나서 전과나 복수전공은 꿈도 못꾸고


그나마 몇 없는 인간관계에서도 호구에 

만만한 병신취급 받는데 

아무말 못하는 내가 너무 한심하네


나보다 더 병신같이 생각없이 사는애도 보이는데

걔네는 말그대로 

생각없이 인생 즐겁게 사는거같아서 부럽다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책이라도 읽어보려는데

글자가 머리에 안들어와 집중도 안되고

같은페이지를 읽고 또읽어도 뭔소린지를 모르겠음


성인 ADHD인게 분명한듯

요즘 화 조절도 안돼서 계속 욱하는데

가정교육을 잘받았다고 해야할지 찐따새끼여서 그런지

밖으로 표출을 잘안하는데 나 혼자 속 뒤집어져서 

정신나갈정도로 빡친게 한두번이 아님

ADHD가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라는데

앞에 이유때문에 행동에 못옮기는 상태인거같음


그러니까 스트레스는 받을대로 받고 해소를 못하니까

점점 더 심해지지


나 진짜 뭐하고 먹고살지


공부도 못해 집중도 못해 운동도 못해 노래도 못해 

악기도 못다뤄 그림도 못그려 글씨도 못써 글도못써

의지도 없어 노력하는법도 몰라 주변 정리도 못해

몸도 이곳저곳 아프고 친구도 별로없고

여자친구도 없고 있던적도 없고 

집에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


뭐 이런 병신같은새끼가 다있냐 세상에



나 진짜로 뭐하고 먹고살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