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에는 치질 극초기증상 겪으면서 개고생하다가 그때 이후로 살짞이라도 배탈나면 ptsd 도지는대
이번엔 아토피 증상 생김 시발,, 요즘 너무 건조하고 생활 쓰레기같이 했더니 몸이 팍 상해서 도진거같은데
에효스다 ,, 다음엔 또 어디가 아플려고 아이고

전에는 치질 극초기증상 겪으면서 개고생하다가 그때 이후로 살짞이라도 배탈나면 ptsd 도지는대
이번엔 아토피 증상 생김 시발,, 요즘 너무 건조하고 생활 쓰레기같이 했더니 몸이 팍 상해서 도진거같은데
에효스다 ,, 다음엔 또 어디가 아플려고 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