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단종전이 진짜 라이스버거였는데

요즘은 쥐좆만해져서 이게 버거인지 밥카롱인지


게다가 요즘은 밥패티도 제대로 안 부쳐내서 밥 다 흐트러지고 개 난리고


그옛날 야채라이스 불고기버거를 돌려주세요

전주비빔밥풀쪼가리버거는 넘무 작고 맛도 별로야



그냥 봉구스밥버거랑 똑같은거 아님 하는 사람들은 다 맛알못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