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관심이 없는 거에요 

사실 누가 사원증을 쳐다보나 

사람 처음보는 것도 아니고 

근데 카드 인쇄가 은근 나빠서 오래 끼워두면 헤질것 같아 

이거 물에는 안전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