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에 서클에 집중하겠다고 했을땐
여러가지 해보고싶다고하고 NTR에도 의욕적이엇는데
실제로 최면성지도 걔랑 협업한건 괜찮았고

근데 판매량 비교적 별로니까 점점 줄어들다가 인기없는 작품 드리프트해서 재활용NTR만 좀 만들고 그냥 자기가 잘하는것만 찍는듯

활동 따로하는 성우면 모를까 목소리 들을수 있는게 여기뿐인데..
뭐 추정치만봐도 월5천만 억단위 매출이라 이제 성우일 할리는 없고..

흐윽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