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총 엠티 동아리 산업시찰 답사 뭐 하나도 가본적이없음

팀플할때말곤 누구랑 말 섞어본적이 없는듯

기본적으로 씹덕이다보니까 대화 주제가 존나 없음 군대에서도 남 얘기 듣는걸 위주로 지냄


근데 1학년땐 막 혼자다니기 눈치보이고 그랬는데

군대 다녀와서 복학하니까 나말고도 혼자다니는사람 많고 나도 늙어서 그런지 별 신경이 안쓰이게대버렷음

별일 없으면 걍 4학년까지 이러다 갈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