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다 어디서 주워듣고 110엔 AI로 일러장사 한번 해볼까
아니면 팔리는 작품 연구해서 대충 기떡떡떡 다우너 사무적 오호고에 넣어볼까 하는 언럭키 라무네까지
아 내가 이 장르 좋아서 너무 만들고 싶엇고 나름 고민해서 만들엇어요 라고 느껴지는 서클이 너무 적음

걍 다 어디서 주워듣고 110엔 AI로 일러장사 한번 해볼까
아니면 팔리는 작품 연구해서 대충 기떡떡떡 다우너 사무적 오호고에 넣어볼까 하는 언럭키 라무네까지
아 내가 이 장르 좋아서 너무 만들고 싶엇고 나름 고민해서 만들엇어요 라고 느껴지는 서클이 너무 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