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콩콩콘도 있고
만화탭에서 콩코 만화도 읽었는데
정작 콩코 동음은 들은게 없네
엄청 옛글인거보면 개틀딱동음같은데
지금 듣기에 좀 촌스럽고 음질 후질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어떤가 듣기 괜찮을랑가
및화석들 도와줘요

콩콩콘도 있고
만화탭에서 콩코 만화도 읽었는데
정작 콩코 동음은 들은게 없네
엄청 옛글인거보면 개틀딱동음같은데
지금 듣기에 좀 촌스럽고 음질 후질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어떤가 듣기 괜찮을랑가
및화석들 도와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