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가꾸는거 이거 쉽게 볼 일은 아님

난 딱 발만 들여봤지만 진짜 매운맛을 느꼈음

태어나길 축복받은 극극극소수 이외에는 결국 똥양인의 태생을 극복하려면 뼈를 깎는 노력이 필요한데

흔녀수준이어도 열심히 꾸미는 사람들은 진짜 노력 많이 했을거임,, 돈도 물론 왕창 깨지고 

안꾸미는게 디폴트인 남자랑 다르게 안꾸민 여자는 진짜 안좋은 의미로 튀어보이기도 하고


요즘은 또 취집 이런 개념도 옛날보다 덜하고

골빈년들 아니면 개인 능력 개발하느라 똑같이 바쁘고

여자니까 혜택 받는 부분 분명히 있긴한데 군대 안간다던가 체력 조건에서 우대받는다던가

불편한 부분 불리한 부분도 많다 생각함 어떤 부분은 여자입장도 공감 많이 됨

남녀 둘다 플러스 마이너스가 있어 확실히


자기들만 불편하다고 개지랄염병떠는 페미들만 문제지 

결국 알파피메일 알파메일 제외한 모든 인간들이 

무의식적으로 휘두르는 칼질 견뎌내면서 열심히 살아가는건 똑같은거같음

2030 남녀 모두 멋진 사람들입니다

화이팅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