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롤게이가 그렇게 좋냐????


3편이나 있는데 그걸 다듣는다고??? 게이야...





... 얘들아 저거 이거랑 비슷함??


약간 느낌은 비슷할거 같은데... 생긴것도 닮았구...

꼬츄빼면... 먹을만... 하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