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해보삼



하렘 이런건 솔직히 지겹지 않음? 막 아무것도 안해도 좋아해주고 솔직히 지겨움



그러니 학생이 되어서 역으로 주변 여캐들과 대결 하며 선생 탈취전 하는게 더 재밌지 않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