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이 1학년 멘토 장학금 준다고 해서 1학년 뭐 물어보겟서?ㅋㅋㅋ 하고 신청햇는대

2주만에 벌써 질문 4개나 받앗서


1학년 주제에 왜 안 노냐고 ~~~~~

지금이라도 그만두고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