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적인 게 제일 크긴 한 듯...



막 다들 내면이 중요하다 하는데

외형을 절대 무시할 순 업서...



전 그래서 각자 좋아하는 걸 서로 좋아해줄 수 있는 사람이 체고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