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Qcy t13 쓰는 사람 많아?? 헤으으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55 작성일 2023-04-17 13:39:14 https://arca.live/b/momoirocode/74268019 난 한번도 안 써봤는데방금 여기서 t13 얘기하는 글이 올라와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좋으면 이참에 나도 한개 살까?착용감 이런거 어때 오래 쓰면 귀 아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밤의연인 2023-04-17 13:40:10 답글 그냥저냥 쓸만?은 함... 펼쳐보기▼ 헤으으응 2023-04-17 13:42:23 답글 음질이 안 좋아서 오래 쓰면 귀 아프고 그런건 없어? 옛날에 1만원 짜리 헤드셋 가성비 좋다해서 샀다 1시간 들으니 오래써서 아픈게 아니고 그냥 귀가 아프던데 펼쳐보기▼ 전신성감대 2023-04-17 13:40:24 답글 가성비는 좋음 펼쳐보기▼ 헤으으응 2023-04-17 13:42:47 답글 테코키 2023-04-17 13:41:23 답글 QCY는 무족건 가성비 아닌가 펼쳐보기▼ 헤으으응 2023-04-17 13:44:28 답글 아카계정새로팜 2023-04-17 13:42:29 답글 무선 써보고싶으면 싼맛에 쓸만해 펼쳐보기▼ 헤으으응 2023-04-17 13:45:18 답글 Qcy 헤드폰은 만족중인데 qcy 이어폰은 안써봐서 모르겠네 펼쳐보기▼ 아카계정새로팜 2023-04-17 13:48:16 답글 H2 쓰고있는거면 t13이 음질 더 좋음 펼쳐보기▼ 헤으으응 2023-04-17 13:49:20 답글 헤으으응 2023-04-17 13:49:32 답글 출근충 2023-04-17 13:51:24 답글 운동용으로 막쓰다가 버리기좋음 펼쳐보기▼ 헤으으응 2023-04-17 13:53:18 답글 감귤민어 2023-04-17 13:55:15 답글 무선 이어폰이란 이런것이다 라는 체험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최면 하니까 그거 떠오른다 [4] 아반떼 2023.04.17 70 -1 위아래도 없구나! [2] lowcat311 2023.04.17 42 0 アイドル 이 노래 중독성 강하다 [11] 금요일밤 2023.04.17 126 0 TS되면 남자목소리가 꼴려짐? [7] 간장치킨맛 2023.04.17 172 0 오늘 잘취하네 텐사마 보이는듯 [9] 전신성감대 2023.04.17 145 0 근데 존나 스윗한 미중년 동음은 들어보고싶음 [5] 출근충 2023.04.17 76 1 이거 개쩔긴하네 ㄹㅇ Lt 2023.04.17 96 0 자야하는데 자기 싫어 [5] 헤으으응 2023.04.17 64 0 야미이치는 버린거야? [3] 이루후로라 2023.04.17 65 0 최근에 호로요이 바이럴 당해서 마셔봤는데 [12] ㅇㅇ 2023.04.17 123 0 천사최면 듣다가 실수로 여성향 골라서 들은거 생각난다 [11] 출근충 2023.04.17 161 0 오늘 들을 최면 [3] 테코키 2023.04.17 84 0 와시발 파트라 귀청소 개쩔어 [10] 출근충 2023.04.17 289 0 아기만들기 vs [12] 테코키 2023.04.17 91 0 리토 2주만에 또 신작내나보네 [15] 레이키라 2023.04.17 99 0 은근 시무라 일러중에 [3] 간장치킨맛 2023.04.17 122 0 이런 누나가 손묶인거 풀어달라고 하면 [5] 추적왕스토킹 2023.04.17 167 0 시루토 1초1시코 하나미편 좋음?????????????? [10] 키쿄우 2023.04.17 241 0 일본 편의점에서 이런거 개맛있었는데 [6] 출근충 2023.04.17 120 0 눈나랑 술마시는데 맥주 다떨어짐 [6] 전신성감대 2023.04.17 57 0 인류의 70%는 전연령 들을 수 밖에 없긴함 [5] FreeTree 2023.04.17 151 1 우와 데박 이거 개쩔엇 [3] 치르빙 2023.04.17 96 1 전연령 그래도 동음이 더 좋던데.. [12]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4.17 142 0 Qcy t13 쓰는 사람 많아?? [14] 헤으으응 2023.04.17 255 0 머야 대문 왜 이래 [7] 및챈꼼꼼이데박멍충도배단 2023.04.17 99 0 여캐 엉덩이 손으로 존나 때리고 싶다 [12] 이루후로라 2023.04.17 137 0 오늘 최면들을까 [3] 테코키 2023.04.17 58 0 큰일났네 [3] 간장치킨맛 2023.04.17 78 0 츠바메를 더이상 듣지 않는 이유 [15] 금요일밤 2023.04.17 369 0 아니 전연령인데 웬 식인음성이 있냐 [7] ㅇㅇ 2023.04.17 111 0 대문 뭐야 [2] 레이키라 2023.04.17 71 0 바디필로우가 그렇게 좋아? [24] 미모리전용 2023.04.17 150 0 3일 딸참은거 해방시킬 동음 추천좀 [21] 금요일밤 2023.04.17 130 0 근데 이 성욕 갖고 ts해서 남자 만나면 [14] 테코키 2023.04.17 101 2 단또 키우는 사람 공감 [12] 최면_아티스트 2023.04.17 73 1 혹시 전연령 전문가 있음? [4] ㅇㅇ 2023.04.17 181 0 그런데 이런사진은 어떻게 찍는걸까 [10]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4.17 97 0 그냥 미미나메 컨설턴트들으면서 술마셔야겠다 [2] 전신성감대 2023.04.17 136 0 및붕이 TS 특) [5] 추적왕스토킹 2023.04.17 95 0 존나 웃긴 음성 추천좀 [2] 겁없는엠씨 2023.04.17 64 0 asmr이랑 동음이랑 다른 거 였어? [9] 코이틀 2023.04.17 82 0 유튜브 ASMR하면 또 요즘 제가 좋아하는 채널이 (남자아님) [9] FreeTree 2023.04.17 245 1 전연령중에 술마시는 동음 추천좀 [2] 전신성감대 2023.04.17 6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4-17 1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