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바밤바 사서 바로 앙 물엇더니

아래 입술이랑 바밤바 딱 붙어서


녹일려고 혀로 핥짝할짝하다가 안돼길래

잡아당겻더니 입술에서 피나고 데박쓰라려

씨발 틀딱아이스크림 다시는안머글꺼야 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