もう、胸に入っていたからって、体温を感じようとするのも駄目はやく、綺麗にしていらっしゃい

파파고
이제, 가슴에 들어있다고 체온을 느끼려고 하는 것도 안돼 빨리 깨끗하게 하고 있어요

deepl
이제, 가슴에 들어왔다고 해서 체온을 느끼려고 하지 말고, 빨리 깨끗이 씻으세요!

가슴에 들어있다가 그쪽이 뭔 소린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