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내가 튜토리얼은 그래도 한번에 쭉 하는데
얘는 진짜 튜토리얼부터 재미가..없다...
이게 뭔...?

그냥 디비전이나 다시 하러가야겟다
이번작은 유난히 그냥 고급진 JRPG같아보이네

그러고보니 미용실 갓다와서 밋동음 듣는다는거 그냥 쿨쿨네코 해버렷내
머리 깍아주는 동음이 머머잇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