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내가 튜토리얼은 그래도 한번에 쭉 하는데
얘는 진짜 튜토리얼부터 재미가..없다...
이게 뭔...?

그냥 디비전이나 다시 하러가야겟다
이번작은 유난히 그냥 고급진 JRPG같아보이네

그러고보니 미용실 갓다와서 밋동음 듣는다는거 그냥 쿨쿨네코 해버렷내
머리 깍아주는 동음이 머머잇더라
이야 내가 튜토리얼은 그래도 한번에 쭉 하는데
얘는 진짜 튜토리얼부터 재미가..없다...
이게 뭔...?

그냥 디비전이나 다시 하러가야겟다
이번작은 유난히 그냥 고급진 JRPG같아보이네

그러고보니 미용실 갓다와서 밋동음 듣는다는거 그냥 쿨쿨네코 해버렷내
머리 깍아주는 동음이 머머잇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