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여러개 플레이리스트에 넣고 잤는데
딱 아침 됐을때 저거 1트랙 나옴 ㅋㅋ
(종소리) 오키로오~~ 호라 오킷떼~
하는소리에 깼다
동음알람 누가 진짜 깨워주는거가타서 데박 기분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