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듣는 거 귀찮고 


걍 인방 보는 게 더 재밌음 ㅋ 


어쩌다 동음 꼴려서 들어야지 하고 이어폰 꽂으면 


갑자기 인방이 훨씬 끌리게 돼서 걍 인방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