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일 동안 한 20번 쯤 친거같은데 진짜 쥬지에서 하얀게 아니라 거의 투명한거만 나오네.....

떡인지에서 거의 안나올때까지 뽑으면 투명한게 뷰르뷰르한다는게 진짜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