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동음으로 훨 많이 벌텐데 자아실현이란 게 크긴 하구나

동네 하꼬 무대 서는데도 저렇게 혈안인걸 보니

이대로 전업 게닌한다고 은퇴한다면 웃길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