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딩때 선생님이 시험공부 하거나 좀 자라고 하셨는데

그때 잠깐자다가 몽정했음..


잠에서 깨고 한 3초정도 상황파악하고 바로 화장실로 가서 정리하고 오니까 의자에 좀 묻어있더라

그냥 바지로 닦고 모른척 했음


옆자리 앉아있는 애가 나보고 갑자기 일어서서 나가길래 놀랐다더라


지금 생각하면 존나 쫄리는데 그때는 좀 미쳤었나봐



암튼 교실에서 로터끼고 시 낭송하는 동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