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51192
キス媚び当番は俺の好きな子
성우 미모리아이노

키스전용 뷰당이라는 좋은 소재를 들고 다 망쳐버린 작품

NTR에서 키스가 진짜 중요한 포지션이라고 생각하고 소재와의 시너지로 그런 점을 맛있게 요리하지 않았을까 하며 기대하고 들었는데


그냥 보고해주면서 키스함
그냥 키스를 볼모로 야스함

이게 끝임...
요따구로 써먹을거면 왜 키스당번인???


그리고 또 NTR의 다른 묘미 중 하나로써 관계성의 변화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히로인이 끝까지 청자와의 관계에 무신경한데다 정조관념도 박살나서 막 50명한테 벌리고다니는지라 그런 점이 전무함


이서클 전작도 별로였는데 차기작도 안듣게될듯
미모리 데리고 뭘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