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감이 오늘까지인데 오늘 밤에 그리다가 늦을듯하여
어젯밤부터 그리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아침해가 떠버렸군요.
일찍 시작해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명색이 효도대회인데
죄다 엄마 마망 로리마망 이런것만 있길래
남녀평등 정치적 올바름의 시대이므로
아빠도 좀 챙겨줘야 하지 않을까 하여
그려 보았습니다.
절대로 제가 똥게이동음을 즐기는 것이 아닙니다.



마감이 오늘까지인데 오늘 밤에 그리다가 늦을듯하여
어젯밤부터 그리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아침해가 떠버렸군요.
일찍 시작해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명색이 효도대회인데
죄다 엄마 마망 로리마망 이런것만 있길래
남녀평등 정치적 올바름의 시대이므로
아빠도 좀 챙겨줘야 하지 않을까 하여
그려 보았습니다.
절대로 제가 똥게이동음을 즐기는 것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