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말이지..

이런!
쇼타를 누가  누가 먼저 따먹었나 경쟁하는 만화였네요!

근데 저대로 가면 참 좋을텐데
난 오네가 쇼타를 따먹는걸 원했지 쇼타 고블린이 오네를 따먹는걸 보러간게 아니란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