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cpu라는데서 10gbps 랜카드 두장 (2port) 약탈해 왔는데 이걸로 서버에 하나 내 데탑에 하나 물려서 쓸려고 함
10g nic to 10g nic 다이렉트 연결하면서 기존 네트워크 대역대로 사용하는 법이 있나? 어렵나?
서버가 라우터 역할 해줘야 하나
호스트 os가 그냥 윈도우라 그런건 어려운데
동음얘기: 사람같지만 사람아닌 형태(예: 케모미미)는 사람의 장점이랑 동물의 보편적 선호 기호가 합쳐져서 선호하는게 많데요

2cpu라는데서 10gbps 랜카드 두장 (2port) 약탈해 왔는데 이걸로 서버에 하나 내 데탑에 하나 물려서 쓸려고 함
10g nic to 10g nic 다이렉트 연결하면서 기존 네트워크 대역대로 사용하는 법이 있나? 어렵나?
서버가 라우터 역할 해줘야 하나
호스트 os가 그냥 윈도우라 그런건 어려운데
동음얘기: 사람같지만 사람아닌 형태(예: 케모미미)는 사람의 장점이랑 동물의 보편적 선호 기호가 합쳐져서 선호하는게 많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