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키 츠바메랑 아키야마 하루루 출연 작품들 보면 저음 보이스 톤이 많았는데 저 둘이 연기하는 저음 톤이 별로여서 대부분 걸렀는데


츠바메는 알고보니 목소리 스펙트럼이 ㅈㄴ 넓은 거였네(가장 반전이었던건 뷰당 프렌즈 시리즈의 리코)


이제부턴 저음 톤만 거르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