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키 츠바메랑 아키야마 하루루 출연 작품들 보면 저음 보이스 톤이 많았는데 저 둘이 연기하는 저음 톤이 별로여서 대부분 걸렀는데
츠바메는 알고보니 목소리 스펙트럼이 ㅈㄴ 넓은 거였네(가장 반전이었던건 뷰당 프렌즈 시리즈의 리코)
이제부턴 저음 톤만 거르면 되겠다
유즈키 츠바메랑 아키야마 하루루 출연 작품들 보면 저음 보이스 톤이 많았는데 저 둘이 연기하는 저음 톤이 별로여서 대부분 걸렀는데
츠바메는 알고보니 목소리 스펙트럼이 ㅈㄴ 넓은 거였네(가장 반전이었던건 뷰당 프렌즈 시리즈의 리코)
이제부턴 저음 톤만 거르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