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인보면 눈이 이질적이라 무섭게 느껴지기도 하고

여자들도 노꼴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있잖아


그럼 우리가 예쁘다 생각하는 동양인이 서양에서 볼땐 무섭게 생겼다거나 노꼴이라 생각할까


문화에따라 보는 관점이 다르단게 너무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