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 기본은 싫다고 하네요

뭐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오른쪽귀가 야다! 야다! 하며 계속 거부하네요

사고싶어도 호환안될까봐 사이즈 안 맞을까봐 못 사고 있어요

T13 ht07 사용중인데 오래 써도 흘러내리지않고 착용감 좋은 이어팁 추천해주실수있나요